[CNN] 메르세데스가 고속도로 자동 운전에서 테슬라를 뛰어넘는다

2023. 1. 28. 08:48오리의 돈놀이/번역

반응형

 

메르세데스-벤츠는 올해 말 새로운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을 탑재한 자동차를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미국 또는 적어도 일부 주에서 자율주행차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를 포함한 오늘날 많은 고급 모델에서 이미 미국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교통 체증 보조 기능과 달리,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은 운전자가 운전 행위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시스템이 작동 중일 때 메르세데스는 운전자가 도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교통 상황이 바뀌거나 시스템이 처리할 수 없는 비정상적인 상황에 직면하는 등 필요한 경우 운전자가 제어권을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지만 말입니다.

테슬라의 오토파일럿, 제너럴모터스(GM)의 슈퍼크루즈, 포드의 블루크루즈 등 특정 상황에서 차량의 브레이크와 스티어링이 스스로 작동하는 레벨2 시스템보다 자동화돼 있지만 운전자는 항상 도로에 주의해야 한다.

레벨 3 시스템에서 SAE는 "이러한 자동 운전 기능이 작동할 때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아 있더라도 운전자는 운전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심지어 테슬라의 오토파일럿과 소위 "완전 자율주행" 기술은 운전자가 항상 차 밖의 도로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한다.

메르세데스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캘리포니아에서 곧 인증을 받기를 희망한다는 네바다주의 자율주행차 교통 규정을 준수한다.

다른 기술들 중, 메르세데스 시스템은 레이더와 유사하지만 주변의 물체를 감지하기 위해 전파가 아닌 레이저 빛을 사용하는 라이다에 의존한다.

Lidar는 레이더나 카메라보다 차량 주변에 대한 훨씬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안전한 자율 주행 차량에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메르세데스 시스템은 또한 뒷창에 후면 카메라, 비상 차량을 듣기 위한 마이크, 휠 웰 내부의 도로 습윤 센서를 사용한다.

메르세데스-벤츠에 따르면, 그것은 또한 일반적인 GPS보다 훨씬 더 정확한 초정밀 차량 위치 확인 시스템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화질 3차원 지도 데이터에 의존한다.

https://www.cnn.com/2023/01/27/business/mercedes-tesla-automated-highway-driving 

 

Mercedes leapfrogs past Tesla on automated highway driving | CNN Business

Terrorism expert: 'US has emerged as a leading exporter of far-right extremism in Europe.' Here's why Jan 27, 2023

www.cnn.com

 

#CNN #EBP #번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