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티켓 마스터는 심문을 받는다: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실패에 대한 6가지 테이크아웃

2023. 1. 25. 10:07오리의 돈놀이/번역

반응형

 

국회의원들은 티켓마스터의 모회사인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최고 경영자를 화요일에 심문했는데, 이 서비스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다가오는 투어에 대한 주문을 처리하지 못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티켓을 살 수 없게 된 후였다.

3시간에 걸친 청문회 동안 상원의원들은 라이브 네이션의 회장이자 CFO인 Joe Berchold와 다른 증인들에게 그의 회사가 업계에서 너무 지배적인지에 대해 압박했고, 그로 인해 경쟁자, 음악가, 팬들에게 피해를 입혔다.

그는 "테일러 스위프트 티켓에 대한 전례 없는 수요" 속에서 티켓마스터는 "우리가 경험한 것보다 3배나 많은 봇 트래픽으로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봇 활동은 "속도를 늦추고 판매를 중단해야 했다.

그는 또한 시장 정보 회사인 폴스타의 자료를 인용하여 라이브 네이션이 미국의 약 4,000개 공연장 중 약 5%인 약 200개를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그 지배력이 수수료 급등을 허용했다는 제안을 거부했다.

시트지크의 CEO인 잭 그로칭거는 많은 공연장 주인들이 "티켓마스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라이브 네이션 콘서트를 잃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주장했고, 회사는 해체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라이브 네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들을 통제하고, 대부분의 대형 투어를 중계하며, 티켓팅 시스템을 운영하고 심지어 많은 공연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가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라이브 네이션이 미국 주요 공연장의 지배적인 콘서트 기획자이자 티켓팅자로 남아 있는 한, 그 산업은 계속해서 경쟁과 투쟁이 부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라이브 네이션이 행사장의 주최자이자 운영자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인센티브를 심각하게 복잡하게 만듭니다."

미국 반독점 협회의 법률 옹호 부사장 캐슬린 브래디쉬는 티켓마스터를 "매우 전통적인 독점"이라고 부르며, 의원들에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경쟁 부족은 소비자들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결과를 초래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급망의 위아래 시장에서의 지배력은 경쟁을 제한하고 시장 지위를 보호할 수 있는 동기와 능력을 창출한다"고 설명했다.

(Berchtold는 회사가 수년간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었다고 말했다.)

https://www.cnn.com/2023/01/24/tech/ticketmaster-hearing-taylor-swift/index.html 

 

Ticketmaster gets grilled: 6 takeaways from hearing over Taylor Swift concert fiasco | CNN Business

He loves artificial intelligence. Hear why he is issuing a warning about ChatGPT Jan 24, 2023

www.cnn.com

 

#CNN #EBP #번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