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2. 1. 17:26ㆍ오리의 돈놀이/번역
사람들은 가게에 가서 데오도란트, 치약, 샴푸, 화장품 그리고 진열장 뒤의 진열대에 가둔 다른 일상용품들을 발견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이제 일부 매장에서는 고객이 잠긴 디스플레이를 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셀프 서비스에 익숙한 고객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 버튼을 누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직원이 와서 진열대를 열어 5달러에 물건을 살 수 있도록 기다리는 것을 좋아한다
디즈니는 경쟁사 넷플릭스의 뒤를 이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비밀번호 공유를 금지하고 있다.
수요일 훌루 가입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회사는 3월 14일부터 "당신의 집 밖에서 당신의 계정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제한을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훌루의 사용자 동의는 디즈니+와 ESPN+의 동의와 함께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자 이름이나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사칭하는 것을 명시적으로 방지한다.
합의서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또는 다른 계정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이름 또는 유사성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어떤 사람 또는 개체와의 소속을 사칭하거나 잘못 표시하거나 부모 또는 보호자를 위해 허위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것에 동의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디즈니+와 ESPN+의 합의에 암호 공유 언어가 언제 추가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3개의 사용자 합의는 모두 1월 25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다.
사용자 계약서에는 회사가 사용자의 계정을 분석하여 암호 공유 규칙을 준수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약관 위반자는 사용자 계약에 따라 계정이 제한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움직임은 지난 8월 밥 아이거 디즈니 최고경영자(CEO)가 2024년 암호 공유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라고 시사한 바 있다.
아이거는 디즈니의 3분기 회계 실적 발표에서 "우리는 분명히 이것을 실질적인 우선순위로 설정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실 여기에 우리의 사업 성장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거는 2월 7일 디즈니의 회계 1분기 실적 통화에서 연설할 것으로 예상되며, 잠재적으로 디즈니의 3가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암호 대출자를 다루는 계획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밝힐 것으로 예상된다.
디즈니가 업데이트한 사용자 동의 조건은 넷플릭스의 암호 공유 단속이 성공적으로 진행된 데 따른 것으로, 암호 '빌려주는 사람'들이 자체 구독을 만드는 데 밀리면서 신규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지난주 넷플릭스는 4분기 기준으로 사상 최대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https://edition.cnn.com/2024/01/31/media/disney-hulu-espn-ban-password-sharing/index.html. 저임금, 과중한 소매업 종사자들은 매 5분마다 다른 통로의 선반을 여는 데 하루를 보내고 싶지 않다. 그리고 소매 경영진은 제품을 잠그는 것이 비즈니스 판매에 비용이 들고 고객들이 아마존에서 쇼핑하도록 강요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isney+, Hulu and ESPN+ will start cracking down on password sharing | CNN Business
www.cnn.com
그래서 일부 소매점들은 고객들이 휴대폰을 사용하여 잠긴 선반을 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자들은 팬데믹 이후 사람들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생활용품들을 가두어 놓고 있는데, 특히 상품 진열대 전체를 치우는 조직적인 강도 행위가 그것이다.
소매업자들은 데이터가 이러한 주장을 항상 뒷받침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염병 이후 약간의 절도와 조직적인 강도가 모두 증가했다고 말한다. 소매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담배, 건강 및 미용 제품,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의약품, 피임약, 주류, 치아 미백용 스트립 및 기타 제품들이 미국 상점에서 가장 많이 도난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매장 전체를 감시하기 위해 직원을 더 많이 고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제품을 가두는 전략은 역효과를 낳았다.
그래서 상점들은 현재 고객들이 휴대폰을 사용하여 선반에 있는 제품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보안 도구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고객의 전화번호와 교환하여 디스플레이 케이스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셀프 서비스입니다.
'프리덤 케이스'로 불리는 터치스크린은 고객이 휴대전화 번호나 소매점 앱, 매장 로열티 카드 등을 이용해 진열장 잠금을 풀고 잠긴 상품에 접근할 수 있다. 쇼핑객들은 진열장에서 옵션을 선택한 다음 4자리 코드의 문자 메시지를 받아 진열장을 열게 한다.
보안 케이스를 개발한 인디엠의 조 부디노 최고경영자(CEO)는 고객의 전화번호가 "단순히 상품에 접근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다른 목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 장치는 또한 고객들에게 이전과 같이 어떠한 정보도 주지 않고 직원에게 디스플레이를 열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부디노 대변인은 소매업체들이 물품을 가둘 때 최대 20%의 매출 감소를 보고 있으며, 직원들이 케이스를 열고 잠그는 데 추가적인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인건비가 더 많이 든다고 말했다. Indyme가 의뢰한 연구에 따르면 고객이 잠긴 케이스 뒤에서 제품을 회수하는 데 평균 1.5분이 소요된다.
부디노 대변인은 "지금까지 26개 소매업체가 이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며 소매업체들과 비밀리에 합의한 점을 들어 이를 언급하지는 않았다.
이달 초 인디엠의 웹사이트는 크로거, 세이프웨이, 로우스, 랄리 등의 체인점을 보안 장치를 테스트하는 소매업체로 선정했다. 그들의 회사 로고는 이후 인디엠의 웹사이트에서 삭제되었고, 회사들은 CNN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Schnucks, a St. 1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진 루이에 본사를 둔 슈퍼마켓 체인점은 주류 부서의 40개 이상의 매장에 이 사례들을 출시했다.
슈넉스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득을 봤다"고 말했다. 쇼핑객들은 "스스로 도울 수 있고 시간을 조금 절약할 수 있다."
고객이 새로운 소매 환경과 기술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연구하는 인디애나 대학의 마케팅 교수 레이먼드 버크는 이 사례가 "편의성과 보안 사이에 좋은 균형을 제공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이 제품을 개통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부여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사생활은 주요 관심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구매를 위해 개인정보를 교환하려는 의지를 여러 차례 보여왔다. 매장과 온라인 소매업체는 일반적으로 구매를 위한 고객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다.
버크 교수는 "사람들은 피트니스와 수면 추적 앱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며, 성과 요약과 코칭을 받는 대신 생체 인식 데이터를 포기한다"며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지도 기능을 제공하는 대신 자신의 위치 데이터를 공유한다"고 말했다
https://edition.cnn.com/2024/01/29/business/locked-up-products-stores-freedom-case/index.html
Everybody hates locked-up products. This company says it has a solution | CNN Business
www.cnn.com
'오리의 돈놀이 > 번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증시가 수년 만에 최악의 한 주를 보낸 뒤 다시 녹고 있다 (0) | 2024.02.02 |
---|---|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주주들이 텍사스를 위해 델라웨어를 그만두는 것에 대해 '즉각' 투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0) | 2024.02.01 |
모든 사람들이 잠긴 제품을 싫어합니다. 이 회사는 해결책이 있다고 말합니다 (0) | 2024.01.30 |
모든 사람들이 잠긴 제품을 싫어합니다. 이 회사는 해결책이 있다고 말합니다 (1) | 2024.01.30 |
Ryanair의 CEO는 보잉 최고경영자 David Calhoun에게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 (0) | 2024.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