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메릴랜드 법안은 주 4일 근무를 시도하는 고용주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다

2023. 2. 1. 08:48오리의 돈놀이/번역

반응형

 

미국에서 처음으로 실시된 제안에서, 일부 메릴랜드 주 의원들은 주 4일 근무제를 시행하기로 선택한 고용주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기를 원합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그것은 40시간 근무에 근거한 정규직 직원의 주급을 줄이지 않고 주 32시간 근무를 시행하는 것에 동의하는 고용주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다.

민주당이 장악한 메릴랜드 주 상하원 의원들은 2월에 이 도전을 받아들이는 기업들에게 주 세금 공제를 제공하는 법안에 대한 청문회를 열 예정이다.

법안의 주요 후원자 중 한 명인 메릴랜드 주 하원의원 본 스튜어트는 "전염병은 우리가 일을 보는 방식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시민으로서 통제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가르쳐주었다"고 말했다.

스튜어트는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주 4일 근무제 실험이 많이 진행되고 있지만, 어떤 미국 주도 고용주에게 실험 비용을 보조하겠다고 제안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스튜어트는 참여하는 고용주들은 근로자들이 더 짧은 주 근무 시간을 조직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유연성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을 얻기 위해서는 고용주들이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그래서 고용주들의 큰 관심이 있다면, 메릴랜드 노동부는 참여할 수 있는 사람들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스튜어트는 이 공로를 주 차원의 획기적인 노동 연구에 참여한 고용주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당근으로 보고 있다.

스튜어트는 메릴랜드주에서 이 법안을 도입하기 위한 즉각적인 자극은 33개 다른 회사의 903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주간 단축 시행 결과에 대한 최근 보고서였다고 말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참여 기업들이 주 5일 근무제로 돌아갈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그 재판에서 어느 회사도 메릴랜드에 특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튜어트는 "우리는 메릴랜드 고용주들이 동일한 생산성과 이익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그 주의 직원들이 직장 밖에서 그들의 삶을 위한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언급했다.

https://www.cnn.com/2023/01/31/success/maryland-four-day-work-week/index.html 

 

Maryland bill would subsidize employers that try a 4-day workweek | CNN Business

PayPal will lay off 2,000 workers, or 7% of staff Jan 31, 2023

www.cnn.com

 

#CNN #EBP #번역

반응형